거창군, 2022 거창한마당대축제...제2회 자전거 투어 창포원 소풍 개최
자전거 동호인?군민 등 500여명, 창포원으로 소풍
경남e뉴스
승인
2022.10.03 14:57
의견
0
거창군은 2022 거창한마당대축제의 일환으로 지난 2일 ‘제2회 자전거 투어 창포원 소풍’ 행사를 개최했다.
자전거 투어 창포원 소풍은 스포츠파크에서 출발해 한들교, 양향교, 정장천, 평촌길, 창포원을 반환점으로 돌아 다시 스포츠파크로 향해 약 20㎞구간을 달리는 행사이다.
3년 만에 개최되는 이번 행사는 500여명의 군민이 참가 신청을 했으며, 특히 군민의 안전을 위해 참가자 전원에 대해 자전거 보험에 가입하고 자전거 동호인들의 협조를 받아 안전하게 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부대행사로 자전거 전문팀과 관내 색소폰 동아리 공연 등 다채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고 참가자 전원에게는 도시락을 제공하는 등 행사 참가자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돋보였다.
이번 행사는 가족과 함께 자전거를 타고 가는 소풍길에서 가을의 정취와 여유를 한껏 느끼며 가족·친목단체 간 야외활동을 통해 건강과 즐거운 여가 활동을 즐기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정순우 거창군체육회장은 “자전거 타기 좋은 계절에 거창군의 남녀노소, 가족들이 다함께 즐거운 하루를 보내셨길 바란다”며 “내년에도 풍성하고 즐거운 자전거 여행을 위해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방송미디어기자협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